Münsterland e.V.
@muensterland
Im Münsterland erwartet dich DAS GUTE LEBEN in all seinen Facetten: In deiner Freizeit, beim Job, im Urlaub und Zuhause.
모멘트
  • Motorradmuseum
    Ibbenbüren
    모토라드뮤지엄
    자전거 이용자를 위한 정보 이벤뷔렌(Ibbenbüren)은 사이클리스트에게 훌륭한 조건을 제공한다. 테클렌부르크(Tecklenburg) 지역 중심부에 위치한 이 호텔은 주변을 둘러볼 수 있는 수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여기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이벤뷔렌(Ibbenbüren) 남쪽에서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은 토이토부르크 숲(Teutoburg Forest)의 산기슭을 만난다. 울창한 숲이 있는 구릉 풍경은 뮌스터란트(Münsterland)의 멋진 전망을 계속해서 제공합니다. 인기 있는 목적지는 라인(Rheine)의 벤틀라게 수도원(Bentlage Monastery) 또는 회르스텔(Hörstel)의 그라벤호르스트 수도원(Gravenhorst Monastery)입니다. 테클렌부르크(Tecklenburg)와 렝게리히(Lengerich)의 유서 깊은 구시가지도 볼만한 가치가 있으며 흥미로운 문화적 제안을 제공합니다. 좀 더 느긋하게 즐기고 싶다면 도르트문트-엠스(Dortmund-Ems) 또는 미텔란트 운하(Mittelland Canal)를 따라 있는 멋진 자전거 도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테마의 자전거 도로는 뮌스터란트(Münsterland)를 통과하는 흥미로운 자전거 투어를 제공합니다. 표지판이 있는 테마 자전거 도로는 각각 이 지역의 매우 특별한 내용을 보여주므로 뮌스터란트에 대한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오토바이 박물관을 따라 이어지는 테마 자전거 도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범례 루트 4,500km 길이의 뮌스터란트(Münsterland) 자전거 도로 네트워크 입구가 박물관 바로 앞에 있습니다.
  • Nasses Dreieck
    Hörstel
    웻 트라이앵글
    Nasse Dreieck은 Bergeshövede 근처의 Mittelland 운하와 Dortmund-Ems 운하를 연결합니다. 내륙 운송의 중요한 포인트는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목적지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붉은 전망 파빌리온과 기념비가 있는 레드 트라이앵글은 뮌스터란트(Münsterland)를 가로지르는 사이클링 또는 하이킹 투어의 좋은 정류장입니다.역사웻 트라이앵글은 1916년 회르스텔(Hörstel)의 베르게쇼베데(Bergeshövede) 지구에서 만들어졌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새로 건설된 미텔란트 운하와 1899년 카이저 빌헬름 2세가 개통한 도르트문트-엠스 운하를 연결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9년간의 공사 끝에 1915년 베베르게른-민덴(Bevergern-Minden) 구간이 개통되었고, 이듬해 민덴-하노버(Minden-Hanover) 노선이 개통되었다.나스 드라이크(Nasse Dreieck)는 수문과 일부 다리로 다음 해에 계속 개발되었다. 레스토랑과 다른 상점들이 그 뒤를 따랐다. 오늘날에는 항구와 벙커역만이 이를 증명합니다.  동력 자체 추진 차량의 수가 감소하고 운하의 견인이 해체되었습니다. 따라서 Nasse Dreieck은 오늘날 목가적인 평온을 누리고 있습니다. 나세르 드라이크(Nasser Dreieck)의 지붕이 덮인 "레드 박스(Red Box)" 전망대가 있어 사이클링이나 하이킹 투어에서 발견할 것이 여전히 많습니다.
  • Überwasserkirche
    Münster
    Überwasserkirche
    성모 교회라고도 알려진 Überwasserkirche는 뮌스터에서 가장 오래된 교회 중 하나입니다. 9세기경에 초기 건축이 이루어진 후, 교회는 귀족 여성들을 위한 수녀원이 있는 재단이 되었습니다. 교회의 또 다른 중요한 사건은 첨탑을 무너뜨린 "재세례파"의 인수였습니다 (1898 년에 다시 발굴되어 국립 박물관에서 새로운 집을 찾았습니다). 1773년 복원된 Überwasserstift가 폐지되었을 때, 수도원의 자산으로 신학교가 설립되었습니다. 이것은 뮌스터 대학을 낳았고, 그 인장은 여전히 하느님의 어머니, "친애하는 위버바서의 여인"을 보여줍니다. 오늘날 Überwasserkirche는 교회 예배 외에도 전시회와 콘서트에 사용됩니다. 뮌스터의 대성당이나 주간 시장을 방문한다면이 아름다운 교회를 꼭 봐야합니다! 역사에 대한 정보발굴에 따르면 성모 교회는 9 세기 후반에 작은 교회 형태로 지어졌습니다. 1040 년 12 월 29 일, 마리아 탄생 – ad Beatam Mariam Virginem sub Titulo Nativitatis라는 제목으로 봉헌되었습니다. 헨리 3 세 (Henry III)와 수많은 황실 왕자와 12 명의 주교가 참석했습니다. 그 결과 교회는 1071 년에 화재의 희생양이되었습니다. 새 건물의 정확한 날짜는 아직 문서화되지 않았습니다.  로타르 폰 쥐플링겐부르크가 1121년에 뮌스터를 정복했을 때, 교회도 심한 영향을 받았다. 현재 형태의 교회는 1340 년부터 15 세기까지 지어졌습니다. 1535년 6월 25일 정복 때까지 "재세례파"의 공포 정치는 증가했다. Überwasserkirche의 첨탑이 무너졌고 그 결과 플랫폼에 총이 배치되었습니다. 마리아와 사도들의 살아남은 매우 귀중한 고딕 양식의 석상은 서쪽 입구에서 찢어져 보강을 위해 성벽에 찍혔습니다 (1898 년에 다시 발굴되어 주립 박물관에서 새로운 집을 찾았습니다). 1773년 교황의 승인으로 오랫동안 복원된 우버바서슈티프트(Überwasserstift)가 폐지되었을 때, 그 안에는 5명의 여성만이 살고 있었다. 수도원의 수입과 상당한 부동산은 신학교와 새로 설립된 대학에 기부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1904 년 이래로 여러 개의 새로운 본당 (1905 년 성 십자가, 1908 년 어린이 집, 1936 년 지벤 베크, 1939 년 삼위 일체, 1952 년 성 테레시아 포함)이 Liebfrauen에서 분리되었으며, 그 중 일부는 이후 재결합되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당시, 당시 뮌스터의 주교였던 클레멘스 아우구스트 그라프 폰 갈렌(Clemens August Graf von Galen)은 위버바세르 교회(Überwasserkirche)에서 나치즘에 반대하는 유명한 설교를 했다. 당시 교회는 공습으로 큰 타격을 입었지만 재건이 가능했습니다. 1968 년에 교회 내부가 복원되었습니다. 1972년 이래로 교회는 다시 오르간을 갖게 되었다. 1976 년에서 1983 년 사이에 탑은 외부에서 복원되었습니다. 2014년부터 2018년까지 Überwasserkirche는 처음부터 다시 개조되었습니다. 투어에 대한 정보Überwasserkirche는 지정된 영업 시간 동안 또는 이벤트 또는 전시회의 일환으로 내부에서 방문 할 수 있습니다. 고딕 양식의 홀 교회 외부 투어는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 Clemenskirche
    Münster
    클레멘스키르헤
    Clemenskirche는 1745 년부터 1753 년까지 수도원과 병원 교회로 자비의 형제들을 위해 지어졌습니다. 교회에 대한 계획은 다름 아닌 바로크 양식의 거장 요한 콘라드 슐룬 (Johann Conrad Schlaun)에 의해 작성되었으며, 그는 인근 Erbdrostenhof와 Münsterland의 다른 많은 건물에도 참여했습니다. 클레멘스키르헤는 독일 북부에서 가장 중요한 교회 건물 중 하나이지만, 내부는 매혹적인 로코코 스타일의 요소로 꾸며져 있습니다. 인접한 수도원은 18 세기에 해체되었습니다. 오늘날 Clemenskirche는 주로 교회 예배, 콘서트 및 결혼식에 사용됩니다. 교회 내부를 들여다 보는 것은 항상 가치가 있습니다. 방문 정보야외 공간과 작은 공원은 항상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교회 내부는 요청 시 또는 행사 중에만 방문할 수 있습니다. 어떤 날에는 클레 메스 교회 (Clemes Church)의 현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격자 문은 아름다운 천장 그림과 주요 제단의 인상적인 기둥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역사에 대한 정보Clemenskirche는 1745 년에서 1753 년 사이에 바로크 양식의 건축가 Johann Conrad Schlaun의 계획에 따라 바이에른의 Clemens August 왕자를 대신하여 지어졌습니다. Clemenskirche는 1811 년에 해산 된 자비의 형제들의 수도원과 병원에 속해 있습니다. 제 2 차 세계 대전에서 Clemenskirche는 대성당에 대한 공습으로 크게 파괴되었습니다. 파사드의 일부만 보존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날, 클레멘스키르헤 원본의 충실한 사본이 같은 장소에 서 있습니다. 재건은 일찍이 1956년에 시작되었다. 아름다운 천장 그림과 인상적인 기둥이 있는 정교한 인테리어는 1973년에 완공되었습니다. 오늘날 교회는 도심의 교구 공동체에 속해 있으며 주로 교회 예배, 콘서트 및 결혼식에 사용됩니다.
  • 100-Schlösser-Route | Ostkurs
    Warendorf
    100 캐슬 루트 | 동쪽
    뮌스터(Münster)에서 출발하면 베르세(Werse) 강둑에 있는 100개의 성 루트(100 Castles Route)에 합류할 수 있다. 들판과 초원으로 둘러싸인 100 캐슬 루트(100 Castles Route)는 동쪽으로 오스트베베른(Ostbevern)을 향해 향합니다. 아름다운 공원이있는 Loburg는 자전거 투어의 첫 번째 하이라이트입니다. 자전거 도로가 남쪽으로 꺾이기 전에 사이클리스트들은 자센베르크(Sassenberg)에 있는 하르코텐(Harkotten)의 특별한 이중 성 단지에 도착한다. 큰 고도 상승 없이 테마 루트는 그림 같은 시장 광장이 있는 바렌도르프(Warendorf)를 거쳐 외데(Oelde)까지 이어진다. 문화 애호가들은 하우스 노트벡(Haus Nottbeck)과 리스본 수도원(Liesborn Abbey)의 두 가지 진정한 대접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 사이에 있는 레다 성(Rheda Castle)은 훌륭한 건축물의 인상적인 예입니다.리페(Lippe), 하우스 히어펠트(Haus Heerfeld), 슐로스 호베슈타트(Schloss Hovestadt) 및 하우스 아센(Haus Assen)의 푸른 계곡으로 둘러싸인 100개의 성 루트를 따라 있는 리페 르네상스 건물입니다. 자전거 도로는 이곳에서 최남단에 도달하고 다시 북쪽으로 꺾입니다. 작은 파도는 Sendenhorst와 Everswinkel 방향으로 Beckum의 오래된 시멘트 지역을 통과하는 경로를 특징으로합니다. 뮌스터로 돌아오기 전, 하우스 지크만(Haus Sieckmann)과 하우스 브뤼크하우젠(Haus Brückhausen)은 뮌스터란트(Münsterland)의 넓은 하늘과 자전거 도로를 따라 늘어서 있다.
  • Kulturelle Vielfalt hautnah
    Wadersloh
    문화적 다양성을 가까이서
    Ss. Cosmas와 Damian의 교구 교회의 거대한 탑 옆에 자리 잡은 유서 깊은 Liesborn Abbey는 마을 중심부에 있습니다. 원래 수녀원으로 설립되었지만 뮌스터 교구에서 가장 중요한 수도원 중 하나로 발전했습니다. 1966 년 이래로 이전 수도원은 인상적인 컬렉션을 갖춘 베스트팔렌에서 가장 중요한 박물관 중 하나 인 살아있는 박물관 Abtei Liesborn의 본거지였습니다. 전시회, 콘서트, 강의, 박물관 축제, 시장, 가이드 투어 및 박물관 교육 활동이 일년 내내 이곳에서 열립니다. 전 베네딕토 회 수도원의 바로크 양식의 분위기는이 지역의 작품뿐만 아니라 바로크 시대의 플랑드르와 네덜란드 풍경 및 건축 회화를 소장하고 있습니다. 바로크 시대의 베스트팔렌 생활 문화, 고전주의 및 비더 마이어 (Biedermeier)도 여기에 제시됩니다. 현대 미술도 이곳에서 그 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수도원은 815 년 샤를 마뉴 (Charlemagne)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수녀원의 첫 번째 대 수도원 인 자신의 여동생 로스 윈 디스 (Roswindis)를 대포의 수장으로 임명했습니다. 9세기 말에 두 명의 고귀한 설립자에 의해 설립되었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숙녀 시대의 건축 증인으로서 수녀원 교회의 첨탑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서 있습니다.
  • Tierisches Vergnügen egal bei welchem Wetter
    뮌스터
    날씨에 상관없이 동물의 즐거움
    전천후 동물원, 그런데 왜 "전천후"인가? 뮌스터 동물원(Münster Zoo)은 부분적으로 지붕이 있는 길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총 1km의 순환 트레일이 덮여 있으며, 수많은 동물 사육장에서 많은 동물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추운 겨울철에는 동물원 주민의 95%가 방문객의 눈에 띕니다. 진짜 하이라이트는 아르무르 호랑이, 페르시아 표범, 고릴라, 오랑우탄의 우리입니다. "다양성을 만나고, 위대한 것을 경험하라"는 동물원의 모토에 걸맞게 동물원 방문객들은 정기적으로 코끼리에게 먹이를 주거나 안경 펭귄과 함께 평상시에는 동물원을 통과하는 짧은 행진을 할 수 있습니다. 전천후 동물원 뮌스터는 독일에서 가장 유명한 동물원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가장 아름다운 동물원 중 하나입니다. 다른 동물원에서는 날씨가 방문객을 위해 스패너를 던지는 반면, 전천후 동물원에서는 많은 동물이 마른 발을 가지고 관찰 할 수 있습니다. 뮌스터란트에서 코끼리에게 먹이를 주거나 펭귄과 함께 산책할 수 있는 곳이 전천후 동물원보다 더 있을까요? 대성당 도시에 있는 동물원은 이제 동물과의 근접성으로 전국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천후 동물원은 약 3,000 마리의 동물과 300 종의 동물보다 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동물원 한가운데에 있는 베스트팔렌 말 박물관(Westphalian Horse Museum)이나 로벤하펜(Robbenhaven)도 독특합니다. 캘리포니아 바다사자 시범은 하루에도 몇 번씩 이곳에서 열립니다.
  • © 2025 urbnups UG (haftungsbeschränkt)
    Apple App StoreGoogle Play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