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렌스부르크
전설만큼이나 많은 신발.
솔직히? 플렌스부르크에서 떠오르는 트렌드는 많지 않지만 "Shoefiti"는 그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신발을 함께 묶고 나뭇가지, 선 또는 케이블 위로 던지는 현상에 주어진 이름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맥주 병의 스윙 탑으로 더 잘 알려진 도시에서 있습니다.
그들은 다소 "지루한"Norderstraße (운동화, 고무 장화, 샌들) 위에 높이 매달려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신발에는 한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 이전 플렌 스부르크 트램의 오래된 가공선이 매달려 있습니다.
그들이 어디에서 왔는지 정확히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으며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더 많아졌다는 것만 알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장식이 마침내 자리를 내줘야 할 때까지 너무 많았고 Nordertor (한때 플렌스부르크의 비밀 랜드 마크였으며 같은 거리에 위치)는 도시 투어에서 추가 역할을했습니다.
그건 그렇고, 신발은 2007 년부터 거기에 매달려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지금 (플렌스부르크 시민 의회처럼) 누가 손해를 배상할 것인지 궁금하다면, 지나가는 사람은 낡은 키커에게 "두들겨 맞아야" 합니다.
오랜 논의 끝에, 같은 Norderstraße의 보험 중개인을 찾았고, 그 이후로 그는 슬리퍼의 위험을 떠맡았습니다.